티스토리 뷰

일상의 유익

[현지인 추천] 대구 맛집 소개

유익이아빠 2021. 8. 8. 01:46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구로 오시는 분들을 위한 대구시에서 제작한 대구의 맛집을 소개한 홈페이지를 안내하고자한다.

대구푸드 (daegufood.go.kr)

 

대구푸드

대구맛집 정보 사이트, 대구10미, 음식점, 음식골목 정보, 식객단 방문후기

www.daegufood.go.kr

위의 사이트인데

메인화면은 대구탐미등의 메뉴버튼이 있다.

대구 10미는 납작만두등의 10가지를 소개했는데 본인은 논메기메운탕만 빼고 다 먹어 봤다. 추천하자면 막창구이, 뭉티기, 무침회가 맛있었다.

대구탐미 메뉴는 "대구의 맛을 탐하다"라는 메뉴로

구군별인증업소가 나와있다.

좋은 것이 내가 가고 싶은 관광지(예를 들면 동성로) 근처의 인증업소가 소개된다.

자주 가는 "수성못" 근처를 클릭하면

여러 업체가 나오는데 그중에 뭉티기로 유명한 극동구이를 클릭하면

식당의 상세정보가 나온다.

먹거리골목은 대구에 유명한 먹거리골목들이 나온다.

전체 42개의 먹거리 골목이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

그외 대구 10미, 명품빵의 메뉴들이 있는데 참고로 하시고 

주로 관광지 위주로 위에 알려드린 관광지 위주로 식당을 검색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현지인인 내가 봐도 여긴 맛집 인정이라고 생각이 드는 식당이 많았다.

대구로 여행오시는 분들은 한 번쯤 참고하시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