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을 다녀왔음에도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를 못하는 유익이는 아침에 잠자는 엄마의 콧털을 건드렸다가 엄청 혼나고 설명을 차분히 들은 뒤 의기소침해져 있었다.

그래서 생각해낸 게 근처 고산골 유아숲 체험장으로 GO!!

유익이가 좋아하는 포켓몬 포켓스톱이 남구구민체육광장에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잠깐 머무르고 출발했다.

경로#1 남구구민체육광장->고산골 유아숲 체험장(1.6km) 경로#2 공룡공원 주차장->고산골 유아숲 체험장(0.9km)
22분 정도 걸어서 도착

앞산 고산골 유아숲 체험원은 유아들을 대상으로 코스별로 구성이 잘되어있는데 오늘은 마침 평일이고 다행히 체험하는 유아들이 없어서 유익이랑 단둘이 즐길 수 있었다.

안내 표지판
1번 코스 줄잡고 오르기

1번 코스인 줄잡고 오르기는 경사도가 높지않아 유익이가 쉽게 올라갔다.
2번 코스인 출렁다리 건너기

기린 두 마리가 뙇...신나는 유익이 뒤통수 ㅋ
유아들이 잘 건너갈 수 있도록 튼튼하게 잘 만들었다. 

3코스 미로원도 재밌었다. 나무로 미로들이 있어서 막다른 길에 두 번이나 걸렸다.
4코스 인디언 집짓기

쫄보는 궁금하긴한데 못들어간다.ㅋ

9코스 균형잡기

두 팔을 벌려 한걸음씩 갈 수 있게 구성
하천체험하기

전체적으로 유익이가 너무 재밌어 했다.

내려오는 길에 만난 곤충들과 토끼

겁없는 토끼(만랩토끼)#1
겁없는 토끼(만랩토끼)#2
겁없는 토끼(만랩토끼)#3
겁없는 토끼(만랩토끼)#4

토끼들이 사람이 와도 도망치지 않고 가만히 있었다.

유익이가 찾아낸 매미 허물
아빠가 찾아낸 매미
그렇게 유익이는 오늘도 행복한 하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