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두 번째 정산

유익이아빠 2023. 8. 18. 11:24

본업에 밀려서 자주 글을 쓰지 못해 아쉬웠지만

<카카오뱅크에서 정산>

구글 에드센스에서 정산을 해줬다. 100달러.. 처음에는 경제적 자유를 꿈꿔  공격적으로 해봤지만 기대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 첫번째 정산을 받을때는 1년이 안되었다. 근데 두번째는 역시나 손을 놓고 있으니.. 1년 5개월 정도 소요되었다.

[블로그 관리] 애드센스 입금 인증 (tistory.com)

 

[블로그 관리] 애드센스 입금 인증

블로그를 작년에 전투적으로 올렸다가 본업에 치여 또다시 방치했었는데 3월 23일 통장에 뙇!! 109,707원 입금되었다. 블로그로의 첫 수입이기에 기분이가 좋았다.ㅋ 나의 블로그는 전문 IT 블로그+

sicylove.tistory.com

첫 번째 정산 받았을 때는 기분이 좋았다. 처음에는 정말 열심히 하고자 했다. 점점 현실에 타협하고 현업에 밀려 블로그는 소원했다. 그래도 꾸준히 유입이 들어오고 있다.

키워드가 2~7개 정도 된다. 꾸준한 유입이 들어오고 있지만 새로운 키워드를 발굴해야 될것 같다.

많은 블로거 분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길 바라며 써봤다. 화이팅 하시길

하루 유입은 평균 100~200명 정도, 카카오 자체 광고 이슈 이후로 수익이 급감한 것도 사실임..

이제 이사를 준비해야 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