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22일은 유익이 생일이다. 

포켓몬 띠부실 모으기에 듬뿍 빠져있는 유익이에게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선물하기 위해 베라에 들렀다. 마침 포켓몬 케이크가 있어 직원에게 슬쩍 물어봤다. 이거 예약 걸수 있나요? 돌아오는 대답은 고객님 죄송해요~ 그래서 생일 3일전에 구매하고 어제 드디어 생일에 오픈했다.

 

잠만보가 뙇!!

피카츄나 잠만보 둘 중에 하나가 있다고 했는데 잠만보가 쿨쿨 자고 있었다.

유익이는 그래도 좋단다.ㅋ 생일이니 뭐든 해도 되고 아빠 말도 안들어도 된다고 폭군이 되버렸닷 ㅋ

그래도 아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좋았다. 가격은 30,000원 

잠만보가 쿨쿨 자고 있다
불의 영역에는 파이리 물의 영역에는 야돈 나머지 영역은 땅과 산을 표현한 것 같았다.
측면샷

유익이에게 특별한 생일을 선물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ㅋㅋ 근데 넘 비싸!!

좋아하는 아기삐 유익이! ㅋ

 

728x90
반응형
댓글